2021/02/22 당신이 하는 말이 곧 당신입니다 / You’re What You Say

by The Main posted Feb 2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당신이 하는 말이 곧 당신입니다

You’re What You Say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당신의 삶은 당신이 한 말들의 총합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은 자신의 말로 삶을 만들어가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말은 하나님이 사람에게 주신 가장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선물입니다. 이는 말을 할 수 있는 능력이기도 합니다.

삶은 당신이 한 말들의 결과이며, 거기에는 타협점이 없습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계속해서 말해야 합니다. 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건강에 대해 말하십시오. 의 안에서 살며 항상 의의 일들을 하고 싶다면 의를 말하십시오. 자주 의식적으로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입니다. 나는 의의 일들을 하고 의의 열매를 맺습니다.”라고 선포하십시오.

당신은 원하는 결과를 말하고 그에 따라 살아야 합니다. 당신은 “만약 제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면 어떡하나요? 그럼 제 삶은 어떻게 되나요?” 하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수확하는 것이 있을 것이며 안타깝게도 그것은 잘못된 수확일 것입니다. 이는 마치 관리하는 사람이 없이 방치된 정원과 같습니다. 방치된 정원에는 당연히 잡초가 자라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말로 자신이 승리와 통치와 번영 가운데 있게 하십시오.

하나님은 이미 성령의 능력을 통해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풍성한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일을 하셨습니다. 이제 그 일들을 지키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며, 주로 당신의 고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항상 당신이 위대한 삶을 가지고 있음을 고백하십시오. 당신은 영광과 덕으로 부름 받았음을 선포하십시오. 능력과 도덕적 탁월함의 삶을 선포하십시오. 이것이 매일의 당신의 고백이 되게 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고전 3:21, 벧후 1:3),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빌 4:13). 그러므로 항상 풍성함, 초자연적인 공급, 힘, 가능성, 승리를 선포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은 그 방향으로만 나아갈 것입니다.

고백

하나님의 영광이 오늘 내 안에서 밝혀집니다. 내가 말씀 안에서 행하고 의의 열매를 맺을 때 그분의 지혜가 내 안에서 보여지고 들려집니다. 나는 초자연적인 일들을 할 수 있고 초자연적인 공급을 받습니다. 내 삶에서 결핍되거나 망가지는 것은 없습니다! 나는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로 인해 능력으로 충만합니다. 그분은 나의 영광, 의, 지혜, 성공, 번영이십니다. 그분의 이름을 영원히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히 11:3, 마 12:36-37

1년 성경읽기

막 5:21-43, 레 22-23

2년 성경읽기

마 16:21-28, 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