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는 믿음으로 받는 것입니다
Receiving Forgiveness Is An Act Of Faith
“그가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요일 1:7)
신약에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그분께 용서를 구하라고 말씀하시지 않았다는 것을 아십니까? 그분께 용서를 구하는 것은 당신을 구원해달라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생각해보십시오. 만일 당신이 그분께 용서를 구한다면 그분께서 당신을 용서하셨다는 것을 언제 알 수 있겠습니까?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분께 구원해달라고 한다면 그분께서 당신을 구원해 주신 것을 언제 알 수 있겠습니까? 당신은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구원하기 위한 모든 일을 이미 하셨으므로 더 이상 할 일이 없으시기 때문입니다. 용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이미 용서를 받았고 더 이상 용서를 구하지 않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이 당신의 죄 사함을 위해 흘려졌기 때문입니다.
일부 그리스도인들은 항상 하나님께 용서를 구합니다. 그들은 이미 주어진 것을 구하고 있으므로 믿음을 적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용서는 믿음으로 받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용서를 받은 뒤에 성령의 능력과 말씀을 통해 상황을 뛰어넘어 사십시오.
당신의 죄는 제거되었고 당신은 이미 깨끗케 되었습니다. 골로새서 1:21-22은 말합니다. “전에 악한 행실로 멀리 떠나 마음으로 원수가 되었던 너희를 이제는 그의 육체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화목하게 하사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그 앞에 세우고자 하셨으니.” 이는 당신이 어떤 옳거나 그른 행동을 하기 이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러므로 죄를 의식하는 것을 거절하십시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입니다. 의를 생각하고 의를 행하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은 그가 빛 가운데 계신 것처럼 우리가 빛(말씀) 가운데 행한다면 예수님의 보혈이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신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진리이므로 당신은 매번 죄를 고백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어떤 잘못을 저질렀다면 “주님, 제가 한 일에 대해 죄송합니다. 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용서를 받습니다.”라고 말하십시오. 그것이 전부입니다. 당신은 “그렇게 간단한가요?”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네, 그렇게 간단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죄로부터 깨끗하게 됩니다. 이것이 우리를 대신해 흘리신 예수님의 보혈로 말미암은 속량 사역의 일부입니다.
고백
나는 깨끗해지고 정결케 되었습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의롭다 함을 받았으며, 그분의 의 가운데 행하므로 악한 자의 비난으로부터 자유롭게 주님을 섬깁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고전 6:11, 롬 8:1
1년 성경읽기
눅 5:17-39, 신 28
2년 성경읽기
마 25:14-30, 출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