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6 우리는 진리로부터 태어났습니다 / We Are Of The Truth

by The Main posted Jun 26,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리는 진리로부터 태어났습니다

We Are Of The Truth

“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요 17:17)

하나님의 자녀로서 우리는 하나님의 진리로부터 태어났으므로 진리의 자녀들입니다. 우리는 진리 안에서, 진리로 말미암아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리 가운데 거하므로 진리를 받습니다. 그러나 세상의 자녀들은 거짓을 먹고 살기 때문에 거짓으로 살아갑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받아들이지 못했던 유대인들에게 하셨던 그분의 말씀이 떠오릅니다. 그분은 말씀하셨습니다.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 줄 알지 못함이로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요 8:43-45).

그들은 그분께 속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분의 진리를 듣거나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진리의 자녀들이 아니었습니다. 누구든지 진리로부터 태어난 자는 그분의 음성을 듣습니다. 어떻게 한 사람이 진리로부터 태어날 수 있습니까? 그가 진리를 믿음으로써, 즉 진리를 받아들임으로써 그렇게 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진리를 알 수 있습니까? 진리는 그 자체로 구별됩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지혜는 자기의 모든 자녀로 인하여 옳다 함을 얻느니라”(눅 7:35). 당신의 영에 진리를 받게 되면 당신은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진리는 당신 안에 믿음을 낳습니다. 하나님의 진리는 당신의 마음에 그분의 사랑을 낳습니다. 하나님의 진리는 당신을 소망으로 채우고 당신의 영에 자유를 줍니다. 또한 당신에게 방향성을 줍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빛이기 때문입니다. 시편 119:105은 말합니다.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할렐루야!

기도

복되신 주님, 내가 당신의 말씀 곧 당신의 진리로부터 태어난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므로 나는 진리 가운데 행하며 진리로 인도 받습니다. 당신의 진리는 내 삶을 축복하고, 전진시키고, 행복을 주고, 성장하게 합니다. 당신의 진리는 내 안에 믿음과 소망과 사랑을 낳아서 내가 영광스럽게 승리하도록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8:31-32, 요 8:44-47

1년 성경읽기

행 12, 느 4-6

2년 성경읽기

눅 4:14-32, 신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