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능력을 부여받았습니다
Vested With All Power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새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그들이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계 12:7-8)
성경은 우리에게 휴거 이후에 하늘에서 전쟁이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사탄과 그의 마귀들이 하늘에서 그들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싸울 것이나, 미가엘과 그의 천사들이 사탄을 정복하여 그는 땅으로 쫓겨나 더 이상 하늘에 있을 곳이 없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은 사탄이 하늘에 자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까?” 성경은 그렇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엡 6:12).
에베소서 2:2은 또한 이렇게 말합니다. “그 때에 너희는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조를 따르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사회에 혼돈과 무질서와 폭동이 일어날 때, 사람들은 종종 그러한 일 배후에 마귀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사탄은 영적 영역에서 가족과 도시, 나라, 민족을 조종하며, 그들에게 일어나는 많은 일을 결정합니다. 사탄은 단지 저지되고 있을 뿐입니다. 그의 노력과 활동과 술책은 오직 하나님의 성도들의 기도로 인해 좌절됩니다. 우리가 기도할 때, 하나님의 자비가 풀어지고 우리의 요청과 하나님의 뜻에 따라 천사들이 보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귀가 당신의 가족, 사업, 도시 또는 나라에서 날뛰는 동안 당신은 멍하니 앉아 있거나 안주할 여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기도하는지 배워야 하며 올바른 방식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사람들을 파멸로 유인하고 세상의 나라들과 당신 주변에 문제를 조장하는 마귀의 세력에 대적해야 합니다.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정복하고 다스리며, 사탄의 능력과 그의 활동을 말살시키고, 우리의 세상에 책임을 지도록 모든 능력과 권세를 부여받았습니다. 우리는 마귀를 좌절시키고 그를 우리 발 아래 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절대 나약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을 사용하여 당신의 삶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 그리고 당신의 나라와 이 세상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정할 수 있는 권세가 있습니다.
기도
나는 하늘과 땅에서 정복하고 다스리며, 사탄의 능력과 그의 활동을 말살시키고, 우리의 세상에 책임을 지도록 모든 능력과 권세를 부여받았으므로, 예수님의 권세를 사용하여 교회와 이 세상의 나라들을 향한 하나님의 뜻과 계획과 목적이 세워짐을 선포합니다. 하나님의 의가 사람들의 심령과 나라를 다스립니다. 왜냐하면 모든 영혼과 모든 나라가 예수 그리스도께 속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왕국이 하늘에 이루어진 것 같이 이 땅과 사람들의 심령에도 세워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빌 2:9-11, 마 28:18-20
1년 성경읽기
행 17:16-34, 욥 6-8
2년 성경읽기
눅 6:39-49, 신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