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16 능력과 권세의 자리 / The Place Of Power And Authority

by The Main posted Aug 22,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능력과 권세의 자리

The Place Of Power And Authority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엡 2:4-6)

성경에 의하면, 예수님이 하늘로 올라가셔서 능력의 우편(하나님의 우편)에 앉으셨을 때 우리는 그분 안에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분과 함께 능력과 권세의 자리에 앉혀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분이 우리가 이 땅에서 그분의 이름으로 살고 그 이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예수 이름을 주신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하늘에서 그분이 우리를 대표하시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땅에서 예수님을 대신하여 서 있으며 아버지의 뜻을 이룹니다. 그러나 하늘에서 우리는 그분의 이름에 응답합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을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골로새서 3:17은 말합니다.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당신이 예수 이름 안에서 살아간다면 어떤 승리를 거두게 될지 상상해보십시오! 이 세상의 세력이나 집단들은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말씀과 반대로 믿거나 행동하게끔 만들고 싶어 하겠지만, 당신은 예수 이름으로 그들을 다스려야 합니다!

어떤 연약함이 당신의 몸을 파괴하려고 하든지 상관없습니다. 당신의 손을 그곳에 얹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당신의 몸에서 나가라고 명령하십시오. 당신의 몸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 당신의 몸을 질병에게 내어주지 마십시오. 예수님은 마가복음 16:17-18에 말씀하셨습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예수님은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마 10:8).

그러므로 아픔, 질병, 죽음, 그리고 세상의 요소들을 향하여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권세와 통치를 사용하십시오.

고백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능력과 통치와 위엄과 권세의 자리에 앉았습니다. 나는 어두움과 질병, 패배, 그리고 고통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절대적인 주권과 권세의 자리에 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으며 세상을 이겼습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눅 10:19(AMPC), 엡 2:4-6

1년 성경읽기

고전 1:1-31, 시 104-106

2년 성경읽기

눅 16:19-31, 삼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