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6 예수님이 진정한 권세이십니다 / Jesus Is The Real Power

by The Main posted Jan 0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예수님이 진정한 권세이십니다

Jesus Is The Real Power

“자녀들은 혈과 육에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같은 모양으로 혈과 육을 함께 지니심은 죽음을 통하여 죽음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멸하시며”(히 2:14)

오늘의 본문 구절에 나오는 “멸하다”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카탈게오(katargeo)”에서 유래한 것으로 ‘쓸모없게 하다’라는 뜻입니다. 사탄은 아무것도 아닌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와 지옥의 무리들은 무력하게 되었습니다. 골로새서 2:15은 말합니다. “[그분께 대적했던]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예수님은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셨습니다. 할렐루야!

필립스 신약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러고 나서 우리를 대적하는 모든 세력의 가시를 뽑고, 그분의 마지막 영광스러운 개선 행진에서 그들을 드러내고, 산산조각 내고, 무의미하게 하고, 패배시키셨습니다!” 그분은 그들을 드러내셨습니다. 그들의 옷을 벗기고 모든 갑옷 즉 가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사탄은 변하지 않았으며 오늘날도 같은 상태입니다. 그는 무장해제 되었고, 진압되었고, 산산조각 났고, 드러났고, 패배했습니다! 오늘 우리가 다루고 있는 마귀는 짓밟히고 폐위되었습니다. 고린도전서 2:6은 “이 세상에서 멸망해버릴 통치자들”(쉬운성경)에 대해 말합니다. 그들은 이 세상을 다스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영적 영역에서는 폐위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세상의 진정한 권세는 예수의 이름입니다!

이제 당신은 왜 사도들이 두려움 없이 담대하게 예수 이름을 사용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어떤 박해를 받는지는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어떤 권세가 역사하고 있는지 알았기 때문에 담대했습니다. 그들은 진정한 권세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그들을 보호하심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그분을 통해 담대하고 확신에 차 있습니다. 우리는 그분의 이름 안에서 세상을 다스리고 사탄과 그의 귀신들을 우리에게 복종시킵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6:33에서 “기운을 내라! 내가 세상을 이겼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이 승리하셨을 때 우리는 그분 안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사탄과 세상과 그 시스템을 이겼습니다.

예수 이름에 모든 권세가 있습니다. 하나님은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에 있는 것이나 모든 무릎을 예수 이름에 꿇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모든 혀가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습니다(빌 2:10-11).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예수 이름에 대적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며 우리는 열방에 그분의 승리, 영광, 권세, 다스림을 선포합니다. 온 세상이 그분께 속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고백

예수님은 열방의 주님이십니다. 온 세상이 생명과 불멸을 가져오시고 사탄과 음부와 흑암의 권세들을 부수고, 산산조각 내고, 패배시키신 예수님께 속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이 열방에 알려지고 그분의 의가 이 땅과 사람들의 심령을 다스립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골 2:15(AMPC), 히 2:14(ASV), 엡 1:19-21(AMPC)

1년 성경읽기

계 18, 슥 4-6

2년 성경읽기

행 4:1-12, 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