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6 빛나도록 명령을 받았습니다 / Mandate To Shine

by The Main posted May 2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빛나도록 명령을 받았습니다

Mandate To Shine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 5:14,16)

오늘날 전세계 인구는 거의 90억 명으로 추산됩니다. 그러한 통계에도 불구하고 과거에 당신과 똑같은 사람이 없었고, 지금도 당신과 똑같은 사람이 없으며, 앞으로도 그런 사람이 없을 것이라는 사실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만드셨습니다! 당신의 유일무이함은 가려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반드시 최선을 다해 살고, 당신의 최고의 모습으로 살아야 하고, 주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의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거기서 말씀을 멈추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고 덧붙이셨습니다. 이 말씀은 중요합니다. 이 구절은 당신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 앞에서 빛나라는 신성한 명령을 받았음을 알게 합니다.

이는 당신이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승리하고 발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야곱의 아들 요셉은 유명한 본입니다. 그는 형제들로 인해 노예로 팔려갔고 후에는 부당한 고소로 인해 감옥에 갇혔습니다. 그러나 요셉은 모든 역경 속에서도 밝게 빛났고 결국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을 따라 타국에서 총리가 되었습니다.

성경은 당신이 빛을 발하고 그분의 기이한 일을 행하며 그분의 덕과 완전함을 나타내라는 주님의 지시에 주의를 기울일 때, 사람들이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영광을 돌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어떤 삶을 살고 있든지 하나님이 당신을 부르신 일에 집중하고 에너지를 쏟으십시오. 그분께 계속해서 영광과 존귀를 드리며 더 높은 차원의 성공으로 도약하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고백

나는 빛의 왕국에서 성도의 유업에 참여하는 자입니다. 어둠은 내 안에서 차지할 자리가 없습니다. 나는 빛으로 태어났고 계속 하나님의 말씀의 빛 안에서 살기 때문입니다. 오늘 나는 내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과 그분의 의의 본성을 나타내고, 내가 하는 모든 일에서 성공, 탁월함, 정확함, 지혜로 기능하므로 이 빛을 내 세상에 밝게 비춥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참고 성경

벧전 2:9(AMPC), 사 60:1-3

1년 성경읽기

요 7:25-8:11, 왕상 18-19

2년 성경읽기

고전 9:20-27, 잠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