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9 기도와 말씀 / Prayer And The Spoken Word

by The Main posted Jun 12,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기도와 말씀

Prayer And The Spoken Word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엡 6:17)

에베소서 6:10-18에서 사도 바울이 열거한 모든 것들은 전신갑주의 방어적인 역할을 하지만, 유일한 공격 무기는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레마”입니다. 레마는 당신의 입에서 나온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이는 때와 시기를 맞춰 영감을 받고 당신이 고백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이것은 요한계시록 1:16에서 사도 요한이 기록한 주님에 대한 설명과 유사합니다. “…그의 입에서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 요한계시록 2:16에서도 비슷한 표현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네게 속히 가서 내 입의 검으로 그들과 싸우리라.” 이것은 하나님의 입에서 칼이 튀어나왔다는 뜻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제 에베소서 6장의 17절과 18절 사이(밑줄 친 부분)의 연결부를 확인해보십시오.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항상 기도하라 성령을 보시고 모든 성도를 위하여 모든 인내와 간구로…”

이 구절은 당신이 말씀을 선포하고 원수를 대적하는 동시에, 모든 성도를 위하여 기도하라고 말씀합니다! 사도 바울은 기도와 당신의 입에서 고백 되어진 말씀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하나님의 백성이 강건하고 담대하여 세계 열방의 변화의 주역으로 끊임없이 자리를 잡기를 기도하십시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하나님의 전신갑주로 갖춰지고 무장되었습니다. 나는 주님과 그분의 능력 안에서 강건합니다. 내 입술에서 나오는 당신의 말씀이 환난을 이기며, 의와 구원을 생산하며, 어두움과 죄악과 사단의 모든 속임수를 정복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6:10-18, 요 6:63

1년 성경읽기

행 1:1-26, 대하 1-4

2년 성경읽기

고후 1:1-11, 전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