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6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예수님의 이름을 주셨습니다 / He Gave Us His Name

by The Main posted Jun 26,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예수님의 이름을 주셨습니다

He Gave Us His Name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빌 2:9)

성경은 모든 무릎이 예수님의 이름에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권위있는 명령이며 영적인 영역에서의 법칙입니다. 하늘과 땅과 땅 아래 있는 모든 것들이 예수님의 이름에 복종합니다. 그 무엇도 그분의 이름의 권세를 거스를 수 없습니다.

바로 이 이름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이름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골 3:17) 이 구절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에게 그것은 그저 종교적인 발언 혹은 의식입니다. 그들은 믿지도 않으면서 그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마가복음 16:17-18은 예수님을 믿는 자들에 관해 이렇게 말합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막 16:17-18) 할렐루야! 우리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일들에 대해 상상해보십시오!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당신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을 수 있습니다. 어떤 치명적인 것이 당신의 몸 안에 들어오더라도 그것은 당신을 해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분의 이름으로 아픈 자를 치유하고, 문둥병자를 깨끗하게 하고, 죽은 자를 일으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오, 하나님께서 그분을 믿는 우리 안에서 끊임없는 에너지와 한없는 능력으로 행하시는 역사가 얼마나 풍성한지를 이해할 수 있기를 구합니다! 이 모든 에너지는 그리스도에게서 나옵니다. 하나님은 그분을 죽음에서 살리시고 하늘의 보좌에 앉히셔서, 은하계로부터 이 땅의 통치에 이르기까지 우주의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셨습니다. 그분의 통치를 받지 않는 이름이나 권세가 하나도 없게 하셨습니다. 잠시만이 아니라 영원토록 그렇게 하셨습니다.”(엡 1:19-21, 메시지성경)

그분께서는 우리가 세상에 있는 것들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우리에게 정말 많은 권세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예수님의 이름을 사용하여 그분의 영광을 위해 이 세상을 다스리고 영향력을 끼치며, 온 땅에 그분의 의를 세우도록 그분의 이름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 땅에서 살며 기능할 수 있도록 그 이름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요청할 때, 당신은 그것들을 주십니다! 이는 삶의 한계를 없앱니다. 나는 모든 일을 할 수 있고 내가 갈망하는 만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행 4:9-12, 골 3:17, 빌 2:9-11

1년 성경읽기

행 6:1-15, 대하 26-28

2년 성경읽기

고후 4:7-18, 사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