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님의 말씀을 기록하십시오
WRITE DOWN WHAT HE TELLS YOU
“예수께서 그들에게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할 것을 비유로 말씀하여”(눅 18:1)
제가 기도할 때 성령님이 저에게 말씀하지 않으시는 일은 매우 드뭅니다. 수년 전, 저는 결코 잊지 못할 것을 배웠습니다. 저는 기도하는 동안 영적인 환상에 사로잡혔고, 주님께서 제 앞에 서 계신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는 중요한 내용을 말씀하시기 시작하셨는데, 그제서야 저는 필기도구가 근처에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속으로 필기도구를 가지러 갈까 말까 계속 고민했지만, 그 자리를 떠나도 환상이 계속될지 확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저는 용기를 내서 “주님, 제가 빨리 필기도구를 가지고 와도 될까요?” 라고 말했습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셨고, 저는 무릎을 일으켜 세워 필기도구를 가지러 갔다가 원래 있던 그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무릎이 바닥에 닿는 순간 주님은 다시 그곳에 계셨습니다!
이 경험에서 저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주님의 사랑이었습니다! 그분은 저를 기다려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를 기다리셨다니요! 할렐루야! 그러나 중요한 것은 그날 이후 제가 기도할 때마다 필기도구를 가까이에 두는 습관을 들였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어떤 말씀을 하실 지 모르고 저는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님은 그분이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계시며 우리는 그것을 기록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선지자와 사도들이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신 것을 기록하는 데 충실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성경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기도할 때도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말씀하실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에게 인도와 지시를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삶과 미래에 대한 예언적 지시도 주실 수 있습니다. 그 내용을 잊지 않도록 기록해 두십시오.
기도
복되신 아버지, 내 마음은 언제나 주님의 말씀을 듣고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에게 계시와 초자연적인 지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성령의 사역으로 말미암아 나를 통해 이 땅의 해결책이 나타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이 세대의 부르짖음에 대한 응답으로 선택하셨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성경
골 4:2, 합 2:2(확대번역본), 렘 30:1-2
1년 성경읽기
딤전 2:1-15, 렘 7-8
2년 성경읽기
히 10:1-18, 겔 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