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6 생산적인 삶 / A Productive Life

by The Main posted Aug 2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생산적인 삶

A Productive Life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창 1:28)

창세기 1:26-28은 하나님이 자기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그들에게 온 땅과 모든 생물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셨음을 보여줍니다. “복을 주다”(히브리어 “바락(Barak)”)라는 단어는 찬양 또는 감사를 드린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할 때 당신은 그분께 찬양과 감사를 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른 사람을 축복하거나 하나님이 당신을 축복하실 때 이는 어떤 유익이나 능력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창세기 1:28에서 하나님이 하신 일은 아담과 하와가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우도록 효과적이고 생산적이도록 능력을 부여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5:16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 따라서 우리는 가서 열매를 맺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둘째로 우리의 열매는 남아 있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이는 곧 하나님께서 당신을 효능감 있는 존재로 만드셨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원하는 결과를 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목표가 주어졌다면 당신의 능력은 믿을 만합니다. 삶에 원하는 결과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본성입니다.

당신은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노력이 성공으로 바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목적 있는 삶, 능력의 삶, 생산성 있는 삶입니다. 이 진리를 받아들이고, 생산적인 삶을 살도록 하나님께 부름 받고 선택받은 자의 확신을 가지고 나아가십시오.

기도

나는 물 댄 동산과 같아 언제나 열매 맺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포도나무에서 열매를 맺는 가지이며, 나는 견고한 열매를 맺습니다. 나는 의의 열매를 맺습니다. 내가 의의 나무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계획에 의해 심겨진 푸르른 나무처럼 견고하게 서서, 축복의 시냇가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삶의 모든 계절에 열매를 맺습니다. 나는 항상 축복받고 언제나 번영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1:8, 요 15:1-2, 시 1:1-3

1년 성경읽기

고전 10:14-11:1, 시 139-141

2년 성경읽기

눅 19:1-10, 삼상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