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18 영적으로 민감하십시오 / Be Spiritually Sensitive

by The Main posted Oct 21,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적으로 민감하십시오

Be Spiritually Sensitive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수년 전, 한 여성으로부터 귀신을 쫓아내고 있었습니다. 그때 귀신은 저항하면서 “나는 나가지 않을거야. 그녀의 자궁관을 없애는 건 내 일이야!”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저는 귀신과 대화하려고 애쓴 것이 아닙니다. 그저 “귀신아, 예수 이름으로 지금 당장 나와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귀신은 비명을 지르며 그 여성으로부터 나왔습니다. 나중에 그 여성은 어떻게 잘못된 진단을 받고 양쪽 난관 절제술을 받았는지 저에게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녀는 그 고통스러운 실수에 대한 책임이 귀신에게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이런 일이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났습니다. 전혀 필요하지 않았던 수술을 받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술 중에 사망했습니다. 많은 병원들은 귀신의 영들이 머물며 의사들에게 잘못된 일을 하도록 영향을 끼치고 있는 죽음의 덫입니다. 우리는 극심한 영적 갈등과 전쟁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아홉 살쯤 된 어린 소녀가 귀신에 사로잡혔습니다. 소녀의 행동이 갑자기 바뀌고 건강이 위태로워졌습니다. 그 누구도 소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소녀는 “여왕”과 또래의 다른 소녀들과 함께 강바닥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아주 이상한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의 삶은 엉망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이 모든 일이 학교에서 일어났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귀신들린 소녀의 친구가 특별한 선물을 소녀에게 주었고, 그때 귀신이 소녀에게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삶은 영적입니다. 당신이 눈으로 볼 수 있고 자연적인 영역에서 연관되는 모든 것은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왔습니다.

영적으로 민감하여 적이 나타날 때마다 분별하고 결단력 있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깨어 있으십시오. 주 예수님은 우리에게 깨어 기도하라고 권고하셨습니다(막 13:33). 자주 방언으로 말하십시오. 당신이 방언으로 기도할 때, 영적인 실재들이 당신의 영에 드러나 원수의 계략을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어떤 상황이든지 “진짜” 진리를 보게 되고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고백

나는 주 안에서 그리고 그분의 힘의 능력 안에서 강합니다. 나는 항상 그분의 말씀을 내 마음과 내 입에 두어 마귀의 모든 전략, 계략, 책략, 조작을 무력화합니다. 내가 방언으로 말할 때 영적인 실재들이 내 영에 드러나며,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진짜” 진리를 보고 알게 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엡 6:10-13, 골 1:9, 고전 14:2

1년 성경읽기

살후 3:1-18, 렘 3-4

2년 성경읽기

요 6:30-40, 왕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