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글로 보는 오늘의 말씀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당신은 옮겨졌습니다

You’ve Been Relocated

“…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2-14)

일부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국가나 도시로 “이주”하기 갈망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를 당신의 삶의 주인으로 받아들였을 때, 당신은 가장 좋고 영광스러운 곳인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옮겨졌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읽어보십시오.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이는 우리를 이전 혹은 이동시켰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현재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 곧 당신이 번영하고 모든 필요가 충족되는 곳에 있다는 뜻입니다. 지금 당신은 하나님의 왕국 안에 있습니다.

당신이 왕국의 사람이며 왕국의 삶을 산다는 것이 당신의 의식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당신은 왕국의 축복과 특권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이 왕국에는 결핍이나 부족함이 없습니다. 왕국에는 오직 넘침과 풍성함만 있습니다. 시편 23:5에서 다윗은 “내 잔이 넘치나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초자연적인 풍성함입니다. 할렐루야!

또 다른 사실은 이것입니다. 당신의 신성한 이동은 어둠의 관할권을 벗어나 하나님의 놀라운 빛 안으로 간 것입니다.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하나님을 축복합니다!

사탄이나 어둠은 당신을 통제하거나 관할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영향력 아래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그분의 영광스러운 왕국에 있으며 그 안에는 어둠이 전혀 없습니다(요일 1:5).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위치를 누리십시오. 성령 안에서 의, 다스림, 영광, 기쁨의 삶을 누리십시오. 이것이 당신이 옮겨진 왕국의 삶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롬 14:17)

기도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기뻐합니다. 나는 사탄의 영향력이나 관할권 아래 있지 않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놀라운 위업을 나타내고 하나님의 왕국의 덕과 완전함을 보여주기 위해 하나님의 빛의 왕국에서 태어났습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골 1:12-13, 엡 2:4-6, 벧전 2:9

1년 성경읽기

마 25:31-46, 출 31

2년 성경읽기

행 15:32-41, 시 1-2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