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세의 삶에 집중하십시오
Focus On The Life Hereafter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계 21:1)
사도 요한은 요한계시록 21장에서 새 하늘과 새 땅에 관해 말합니다. 그는 거룩한 도시, 새로운 예루살렘에 대해 묘사합니다.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준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이르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닦아 주시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계 21:2-4)
18-19절은 그 도시의 아름다움을 더 자세히 묘사합니다. 맑은 유리 같은 금으로 된 도시를 상상해 보십시오! 금으로 이루어진 도시를 상상해 보세요! “성곽은 벽옥으로 쌓였고 그 성은 정금인데 맑은 유리 같더라 그 성의 성곽의 기초석은 각색 보석으로 꾸몄는데…”
더 나아가 23절과 25절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 성은 해나 달의 비침이 쓸 데 없으니 이는 하나님의 영광이 비치고 어린 양이 그 등불이 되심이라… 낮에 성문들을 도무지 닫지 아니하리니 거기에는 밤이 없음이라” 정말 기대되는 곳입니다!
당신의 초점이 멸망할 이 세상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오히려 주님의 영광스러운 재림을 기다리며 당신의 열정을 그리스도와 그분의 의를 온 세상에 전파하는 일에 집중시키십시오.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자기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막 8:36) 라고 말씀하신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반드시 멸망하고 다른 세상으로 대체될 이 세상은 당신의 영혼을 잃을 만한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주님을 위한 삶을 사십시오.
고백
나의 애정은 주님과 그분의 영원한 왕국에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온 마음을 다해 주님을 사랑합니다. 나에게는 성령의 일이 이 세상 어떤 것보다 중요합니다. 주님을 향한 나의 사랑에 힘입어 나는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골 3:1-4, 벧후 3:10-14
1년 성경읽기
막 2:23-3:12, 레 11-12
2년 성경읽기
행 19:8-20, 시 2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