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신성한 진리의 대사 / Ambassadors Of Divine Verities

by The Main posted Feb 24,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신성한 진리의 대사

Ambassadors Of Divine Verities

“또 나를 위하여는 내게 말하는 것을 허락하사 내가 담대히 입을 열어 복음의 신비를 알리도록 구하라. 이 일을 위하여 내가 결박당한 대사가 된 것은 결박 중에서도 마땅히 할 말을 내가 담대히 하게 하려 함이요”(엡 6:19-20, 한글 흠정역)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바울은 자신을 복음의 대사라고 불렀습니다. 우리 모두도 이와 마찬가지임을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는 신성한 진리의 대사들입니다. 우리는 의를 가르치는 자들입니다. 우리 구주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복음이 당신에게 맡겨졌습니다(딛 1:2-3, 한글 흠정역).

우리는 복음을 전파해야 합니다. 우리는 듣지 못한 자들에게 말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결코 복음을 믿고 구원받을 기회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로마서 10:13-14은 말합니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그러므로 당신은 날마다 어디서나 열정적으로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사도 바울은 이를 개인적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바울은 “이 교훈은 내게 맡기신 바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의 복음을 따름이니라.”(딤전 1:11)고 말했습니다. 그가 혼자서 해야 하는 일이라고 할지라도, 온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것은 그에게 마땅한 일이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바울이 이렇게 말한 이유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고전 9:16) 복음 없이는 구원이 없습니다. 디도서 1:2-3 (한글킹제임스)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사실을 알려줍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영원한 생명의 소망 안에서 사도가 되었는데 이 생명은 거짓말하실 수 없는 하나님께서 세상이 시작되기 전에 약속하셨으나 자신의 말씀은 하나님 곧 우리의 구원자의 명령에 따라 내게 맡겨진 복음 선포를 통하여 정하신 때에 드러내셨느니라.”

하나님은 창세 전에 영생을 약속하셨습니다. 이제 그분은 약속을 이루셨고, 복음 전파를 통해 영생을 가능하게 만드셨습니다. 우리는 신성한 명령의 관리인이자 전달자가 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전파하기 전까지는 다른 어떤 경로로도 복음에 닿을 수 없습니다.

복음 전파를 당신의 삶의 우선 순위에 두십시오. 그것이 진정으로 중요한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의 지역에서 복음을 듣도록 예정된 모든 사람에게 복음이 전해지도록 하십시오.

고백

나는 활력이 넘치고 영 안에서 불타오릅니다. 나는 복음 안에서 그리스도의 대사로서 주님을 섬깁니다. 나를 통해, 구원이 예정된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파됩니다. 그들은 어둠에서 하나님의 아들들의 영광스러운 자유로 옮겨졌습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고전 1:18, 마 28:19-20, 고후 5:18-20

1년 성경읽기

막 6:1-29, 레 24

2년 성경읽기

행 21:1-9, 시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