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글로 보는 오늘의 말씀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살아있는 편지

Living Epistles

“너희는 우리의 편지라 우리 마음에 썼고 뭇 사람이 알고 읽는 바라 너희는 우리로 말미암아 나타난 그리스도의 편지니 이는 먹으로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으로 쓴 것이며 또 돌판에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육의 마음판에 쓴 것이라”(고후 3:2-3)

베드로전서 1:23은 말합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따라서 모든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의 편지입니다. 우리는 말씀으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야고보서 1:18은 말합니다. “그가 그 피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따라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당신은 육신을 입은 말씀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도 바울이 우리를 “살아 있는 편지”라고 부른 의미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자 하는 사람은 당신을 봐야 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의 편지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교회입니다. 할렐루야!

주 예수님은 인간의 육신 안에 거하신 하나님의 말씀이셨습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요 1:14) 예수님은 하나님의 편지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에 보내신 사랑의 편지였습니다. 육신이 된 그 동일한 말씀이 우리를 낳으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과 같이 말씀을 통해 영적인 영역에서 태어났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당신의 생명은 말씀의 생명입니다. 당신은 사람의 썩어질 씨로 태어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썩지 않을 씨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당신 안에 있는 생명은 하나님의 생명, 곧 말씀의 생명입니다. 할렐루야!

고백

나는 초자연적인 삶을 살며 나의 잠재력은 무한합니다. 나는 말씀으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내 안에 있는 생명은 하나님의 생명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안에서 강력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강력한 능력을 따라 승리하며 살도록 신성한 자격을 부여받았습니다! 오늘 나를 통해 많은 사람이 그리스도를 알게 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3:1-3, 요 1:12-14, 약 1:18

1년 성경읽기

눅 23:50-24:12, 삼하 7-8

2년 성경읽기

고전 1:22-31, 시 141-142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