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영이 부어졌습니다
The Spirit Of Truth Has Been Poured Out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요 14:16-17)
예수님은 성령님에 관해 말씀하실 때, 그분을 진리의 영이라고 부르셨습니다(요 14:17, 요 15:26, 요 16:13). 그래서 요엘 2:28에서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라고 할 때, 이는 진리의 영이 만민에게, 열방에게 부어질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이 일은 사도행전 2:1-11에서 일어났습니다.
따라서 오늘날 이 교회 시대에 진리의 영이 역사하십니다. 우리는 진리의 영으로 말미암아 살고 기능합니다.
성경은 거짓말하는 혀가 잠시 동안만 있을 뿐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성령의 영이 부어진 이 교회의 시대에 그분께서는 세계 곳곳에서 역사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복음 전파와 열방을 향한 중보기도를 통해 모든 나라에 진리를 전하며 미혹은 진리의 권세에 맞서지 못합니다. 미혹의 때에 온 세상이 미혹당하지만 그것은 교회의 휴거 이후일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우리의 때입니다. 복음은 모든 나라에 자유롭게 전파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구원하도록 정하신 모든 사람이 왕국에 들어갈 때까지 진리의 영이 모든 땅과 모든 사람의 심령에서 흥왕해야 합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은혜의 때, 진리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교회의 때입니다.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입니다(요 17:17). 따라서 항상 어디에서나 담대하게 하나님의 진리를 계속 선포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진리의 영께서 열방에서의 사역을 통해 미혹을 사라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교회가 담대하게 복음을 선포하고 전할 때, 복음은 사람들의 심령에 들어가 믿음을 고취시키고 구원을 받게 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의 증가를 가져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5:26, 요 16:13
1년 성경읽기
행 21:37-22:21, 욥 32-35
2년 성경읽기
갈 3:23-29, 사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