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3 영광의 부르심 / A Call Of Honour

by The Main posted Oct 1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광의 부르심
A Call Of Honour

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롬 8:30)

거듭났다면,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은 영광의 부르심입니다. 성경은 “부름을 받은 사람들은 많아도 택함을 받은 사람들은 적으니라”(마 22:14)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주님께 택함 받은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내버리지 마십시오. 그 부르심만이 당신의 미래에 대한 유일한 보장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장소에서 영광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히브리서 5:4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 존귀는 아무도 스스로 취하지 못하고 오직 아론과 같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자라야 할 것이니라” 오직 주님만이 당신을 영화롭게 하기 위해 부르십니다. 당신이 스스로를 위해 어떤 영광을 어디에서 얻으려고 노력하든지 그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영화롭게 할 수 없습니다.

참된 영광은 주님을 섬기고, 그분을 위해 살고, 그분이 존귀하게 여기시는 것을 공경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분께서 당신에게 섬길 기회를 주시는 것에 대해 항상 기뻐하고 찬양을 드리십시오. 당신의 인생 전부는 그 부르심을 위한 것이므로, 그 일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부르심에 맞지 않는 일들을 한다면 결국 그 모든 일은 공허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 중요한 것은 당신의 인생을 향한 그분의 부르심과 그것을 성취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소유한 혹은 받게 될 모든 영광은 그 부르심에 대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당신의 삶에 대한 그분의 부르심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완수하십시오. 당신의 육신이나 세상을 따르지 않고 성령을 따르기로 결단하십시오. 전심으로 주님을 섬기십시오. 그러면 그분께서 당신의 삶을 그분의 아름다움과 은혜와 영광으로 채우실 것입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