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30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자유롭게 태어났습니다 / Born Free-Into God’s Presence

by The Main posted Feb 0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자유롭게 태어났습니다
Born Free-Into God’s Presence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를 자유롭게 하면 너희가 참으로 자유로우리라”(요 8:36)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오늘의 본문 구절이 그리스도인들에게 한 말이 아니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자유롭게 된 것이 아니고 앞으로도 자유로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정확히 무엇이나 누구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입니까? 그리스도인은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 태어났으므로 부활의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의와 임재 안에서 자유롭게 태어났습니다. 할렐루야! 고린도후서 5:17은 말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그러나 말씀에 대한 무지로 인해 일부 그리스도인들은 여전히 “구출에 대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고방식은 항상 속박에서 자유로워지는 것을 갈망합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은 “구출”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온 세상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을 통해 구원받았고 구출되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죽으셨을 때, 그분은 모든 사람을 위해 죽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음으로부터 일으키셨을 때, 그분은 모든 사람을 위해 일어나셨습니다. 그것은 구원의 합법적인 측면입니다.

구원은 로마서 10:9에 따라, 오직 예수님의 주되심을 선포하는 사람의 삶에서 중요한 실재가 됩니다. 그 순간, 그는 거듭나고 인간의 생명이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으로 대체되어 빛의 왕국으로 옮겨집니다. 그리스도인은 그런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죄나 과거가 없이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새로 태어난 자입니다. 하나님은 문자 그대로 말씀을 통해 당신을 낳으셨습니다.

야고보서 1:8은 말합니다. “그가 그 피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따라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베드로전서 1:23은 이렇게 말합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이것이 실재입니다! 당신은 말씀의 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탄 위에 있고 절대 그에게 속박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 안에 살고 그분 안에 있는 생명을 누리십시오. 그리고 그분께서 당신을 부르신 모습 그대로 되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어떠한 제한이나 두려움 없이 전적으로 당신을 섬길 수 있도록 성령의 자유 안에서 태어난 것을 감사드립니다. 나는 아버지께서 주신 사탄과 모든 대적에 대한 권세를 담대하게 행사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께 받은 승리의 삶과 오늘 내 안에서 표현되는 당신의 영광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벧후 1:4) 이로써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우리에게 주사 이 약속으로 말미암아 너희로 정욕을 인하여 세상에서 썩어질 것을 피하여 신의 성품에 참예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셨으니

골 1:12-14) [12]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13]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14]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구속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

1년 성경읽기
마 21:1-32, 출 18-19

2년 성경읽기
행 13:42-52, 욥 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