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목표에 집중하십시오
Focus On The Greater Goal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요 4:34)
교회의 휴거를 간절히 고대하며, “더 큰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큰 목표가 무엇입니까? 영혼들을 그리스도께로 이끄는 것입니다.
예수님과 제자들이 유대에서 갈릴리로 가던 중 사마리아 마을에 들렀습니다. 주님은 제자들이 음식을 사러 갔을 때 잠시 쉬고 계셨습니다. 예수님이 우물에 앉아있는 동안 한 여인이 물을 길으러 왔고, 예수님은 그녀에게 왕국의 복음을 전하기 시작하셨습니다.
나중에 제자들이 음식을 가지고 돌아 왔을 때 예수님은 드시지 않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왜 드시지 않는지 제자들이 궁금해 할 때 그분은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내게는 너희가 알지 못하는 먹을 양식이 있느니라…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요 4:31-34).
우리가 따르도록 남겨 주신 본보기가 바로 이것입니다. 예수님께는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이 최우선이었습니다. 당신의 세상과 전 세계에 복음이 전파되는 것을 추구하는 것보다 당신에게 더 중요한 일은 없어야 합니다. 이 세상에서 당신의 직업이나 사업, 교육, 커리어는 당신이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이자 수단이라는 것을 반드시 깨달아야 합니다.
영혼구원을 위해 당신의 삶을 헌신할 때 삶의 다른 어떤 것으로도 얻을 수 없는 만족과 성취감을 발견하게 됩니다. 당신은 예수님처럼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이다”라고 선언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고백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살고 화해의 사역에 동참하는 것이 나의 최고의 우선순위입니다. 내 생각과 아이디어, 탁월함 등 내 삶의 모든 것은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신비를 맡은 대사이자 청지기이고, 나에게 맡겨진 사역을 영광스럽게 수행하고 이루어 갑니다. 아멘.
참고 성경
[갈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고후 5:18-19]
18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
19 곧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 계시사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며 그들의 죄를 그들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화목하게 하는 말씀을 우리에게 부탁하셨느니라
[고전 9:16]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자랑할 것이 없음은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
1년 성경읽기 / 히 10:1-18, 겔 1-2
2년 성경읽기 / 벧후 2:1-22, 겔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