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흑암의 세력들이 이길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We Have Something They Can’t Withstand
“여호와의 목소리에 앗수르가 낙담할 것이며 주께서는 막대기로 치실 것이라”(사 30:31)
구약에서, 하나님은 우리를 위해 적그리스도의 영을 여러가지 방식으로 예언적으로 묘사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그 영이 한 사람 안에서 완전히 나타날 때까지 각 단계에서 어떤 일을 하는지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직 이 땅에 있는 한, 교회가 휴거되기 전에 사탄과 그의 흑암의 세력들은 이 땅에 그들의 악한 체제를 확립할 기회를 잡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길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의 이름과 성령의 능력으로 선포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여호와의 목소리”라는 어구를 잘 보십시오. 이는 성령의 능력으로 선포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성령의 검인 하나님의 “레마”로, 사탄과 어둠의 주관자들을 좌절케 합니다.
사탄은 사람들을 속박하고 지도자들을 폭군과 독재자로 만듭니다. 정부 관리가 되었을 때는 매우 인정이 넘치는 사람이었지만 나중에는 갑자기 폭군이 된 사람을 생각해 보십시오. 왜 그런 일이 일어납니까? 사탄이 그의 마음을 장악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몇몇 나라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급작스럽게 지도자들이 잔인한 독재자가 되고 사람들은 인권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여호와께서 그의 장엄한 목소리를 듣게 하시며 혁혁한 진노로 그의 팔의 치심을 보이시되 맹렬한 화염과 폭풍과 폭우와 우박으로 하시리니 여호와의 목소리에 앗수르가 낙담할 것이며 주께서는 막대기로 치실 것이라”(사 30:30-31).
“앗수르”는 적그리스도의 예언적 이름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 악한 어둠의 주관자들을 무찌르고 그의 계획을 무산시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인 우리가 이 땅에 있는 한, 오직 하나님의 뜻과 목적만이 이 땅에 세워질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고백
성령의 능력으로 대적은 패하고 원수의 계획은 산산이 부서집니다. 사람들의 심령은 감동을 받고 의로 세워집니다. 당신의 영광이 열방에 임하고 영향을 끼치며, 마귀가 세상에 불러일으키는 모든 형태의 악, 혼란, 부정, 두려움을 깨뜨립니다. 복되신 주 예수님께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10:24-27, 막 16:17, 엡 6:17
1년 성경읽기
살전 2:17-3:13, 사 57-58
2년 성경읽기
요 5:28-32, 왕상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