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본부에서 보내온 신호
SIGNALS FROM DIVINE HEADQUARTERS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이들과 같이 자지 말고 오직 깨어 정신을 차릴지라”(살전 5:6)
하나님은 항상 우리와 소통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그분의 신호를 알아차릴 수 있을 만큼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우리와 천국의 “본부” 사이에는 의사소통 시스템이 있습니다. 성령님은 우리 왕국의 신성한 본부를 운영하시고, 각 사람과 개인적으로 언제 어디서나 교통하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복음의 군사와 사역자는 신성한 본부에서 오는 신호와 지시에 항상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주로 사람들은 다른 무엇보다도 통화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들고 다닙니다. 하지만 저는 주로 글을 쓰기 위해 제 휴대전화를 들고 다닙니다. 이 발전된 기기가 등장하기 전에는 항상 필기도구를 가지고 다녀야만 했습니다. 많은 연습과 경험을 통해 저는 주님께서 갑자기 저에게 중요한 말씀을 하신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언제나 깨어 있습니다. 저의 영적 연결상태는 절대 끊어지지 않습니다.
연결상태가 매번 달라지는 휴대전화의 통신망과 달리 신성한 본부를 오가는 통신망은 결코 끊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신호를 받는 일은 당신이 얼마나 민감하게 깨어 있는지에 달려있습니다. 당신은 잠든 동안에도 통신망을 켜 놓아야 합니다. 저는 하나님의 영이 무언가 말씀하셨기 때문에 갑자기 잠에서 깨어난 적이 있습니다. 현명하게 그 음성을 듣고 일어나 그분이 말씀하신 것을 적어 놓았습니다.
항상 성령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도록 자신을 훈련하십시오. 언제나 그분이 당신에게 말씀하실 수 있다고 여기십시오. 기도할 때 필기도구를 가까이 두고, 당신의 영 안에서 그분의 음성을 듣고 그분이 지시하는 일을 즉시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성령님과 계속하여 연결되어 있으십시오. 계속 기도의 자리에 머물며 성경 공부에 집중하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음성을 듣고 인식할 수 있는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나에게 말씀을 통해 말씀하시고 또한 내 안에서부터 조언하실 때 나는 당신의 인도와 이끄심과 지시에 응답하여 그에 따른 축복을 받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성경
사 30:21, 요 16:13-15
1년 성경읽기
골 1:24-2:1-5, 사 46-47
2년 성경읽기
히 2:10-18, 애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