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권세에서 벗어났습니다
Out Of Satan’s Domain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2-13)
거듭난 당신은 흑암의 권세에서 하나님의 나라로 옮겨졌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생명과 빛과 위대한 영광의 영역입니다. 사탄은 당신과 관련된 어떤 것에도 소유권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더 이상 그의 권세 아래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사탄의 권세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기이한 빛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하지만 거듭나지 않은 자들은 본질적으로 사탄에게 속박 되어있고, 삶의 역경과 공포에 휩싸여 스스로를 자유롭게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깊은 어둠 가운데서 벗어날 희망 하나 없이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 없이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유일한 소망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구원받는 것뿐입니다.
당신은 지금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및 이웃들이 생각날 것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구원을 그들에게 전달할 하나님의 통로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사탄과 어두움의 권세에서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길 자입니다.
고린도후서 5:19은 말합니다. “곧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 계시사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며 그들의 죄를 그들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화목하게 하는 말씀을 우리에게 부탁하셨느니라.” 그 누구도 자기 자신을 구원할 수 없습니다. 우리 스스로는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분의 대속적인 죽음으로 구원이 가능해졌고, 예수님의 영광스러운 부활로 우리가 영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바로 이 영생 곧 하나님과 같은 생명이 우리를 사탄보다 우월하게 만들며, 우리가 이 어두운 세상의 요소들 위에서 기능하게 만듭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의 대속적인 희생과 영광스러운 부활로 말미암아 나에게 주어진 구원의 선물들과 의의 생명에 감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새로운 생명의 실재 안에서 걷습니다. 나는 내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얻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고 있습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2:4-6, 골 1:12-13
1년 성경읽기
히 9:1-10, 애 1-2
2년 성경읽기
벧후 1:1-12, 겔 40